네스티14000 직접 쓰는 후기와 찐 맛 리뷰(14000기념 기기 나눔 이벤트까지)
완전한 가을에 접어든 10월이 벌써 다 지나가고 날씨는 겨울을 향해 가고 있는 쌀쌀한 날씨이네요.
일회용 전자담배를 쓰다 보면 600은 사용기간이 너무 짧고.. 8500은 사용기간이 길지만 모드가 빠져있고.. 이 두 개의 라인업을 지나서 나온 네스티의 새로운 제품
네스티 바 14000입니다.
1. 용량도 업! 크기도 업! 네스티 바 14000 외관
왼쪽부터
(사진2,3,4)
600- 8500-14000
액상 용량도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퍼프 수도 1.7배 늘어나고 그에 따라 크기도 커진 걸 알 수 있습니다.
그뿐만 아니라8500에서 정면에 있던 배터리가 네스티 14000에서 오면서
측면으로 옮겨 간걸 볼 수 있습니다.
2. 전작보다 퍼프 수도 올라 스펙도 오른 네스티 바 14000
8500에서부터 배터리 용량이 작아서 하루 쓰기에 빠듯했었는데 다행히도 500mAh 배터리 180이 늘어난 680mAh 배터리로 많아졌는데요.
180이 늘어나서 8500보다는 현저히 오래가긴 하지만 아직까진 하루 동안 충전하지 않고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거 같습니다.
일반 매쉬 코일만 들어간 것이 아닌 듀얼 매쉬 코일이 들어가서 풍부한 맛 표현도 즐길 수 있습니다.
그리고 크게 달라진 게 있다면 바로 체인지 기능인데요.
이게 아주 기똥찬 녀석이니 잘 들어보세요.
기기하단에 있는 슬라이드로 에어플로우 기기 모드 동시 컨트롤이 가능한 기기입니다.
이렇게 왼쪽으로 밀면 노란 불이 디스플레이 들어오면서 부스터 모드로 바뀌는데
이때 잘 보시면 디스플레이에 일 모양 아이콘 두 개가 있는데
거기에 불이 다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
오른쪽으로 밀면 파란색 불이 점화되면서 에코 모드로
변경 가능한데
디스플레이를 보시면 코일 아이콘에 불이 하나만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
(역시 이런 사소한 디테일 네스티 칭찬해~)
3. 그래서 14000퍼프 그거 얼마나 가는데??
일회용 기기를 쓰면서 가장 많이 생각하는 부분이 아마 이 부분일 거 같습니다.
"그래서? 그 일회용 얼마나 쓸 수 있는데??" 그래서 저 매슬로우가 직접 테스트했습니다.
(결과는 베이핑 습관에 따라서 다라질 수 있습니다.)
결과는??
부스터 모드로 만 사용해서 총 9일 사용 가능 했습니다.
액상 잔량 표시에 0%라고 떠있어eh 5일 더 사용 가능했습니.
액상 잔량 표시는 아직도 정확하지 않다니 뭔가 아쉽네요ㅠㅠ
4. 11가지 맛 전작과 똑같다?
네스티 8500과 다른 맛 뭐 나오는 거 없나~?? 하고 네스티 바 14000 맛 리스트를 보는데 새로운 맛 4개가 새로 추가되었는데요.
콜라 아이스
케르비언 망고
레몬 체리
그레이프 아이스
4개의 맛이 추가되었는데요. 직접 맛본 4개의 새로운 맛 설명드릴게요
1. 콜라 아이스
이거는 콜라를 전자담배 안에 콜라를 집어넣은 거 아니야?
하는 착각을 하게 만들 정도로 톡 쏘는 특유의 탄산 맛을 잘 표현한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.
전작에 레드 에너지가 탄산 음료수의 특유의 톡 쏘는 맛을 잘 표현해서 너무 좋았는데 그 맛 표현이 이번 콜라 아이스에 그대로 적용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.
2.캐르비언 망고
네스티 하면 망고 맛 망고 맛 하면 네스티 진한 과즙에 잘 익은 망고를 한입 먹는 듯한 망고 약간의 맨솔이 첨가되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액상이었습니다. 전작에 있던 묵직한 망고라기보다는 시원한 생 망고 스무디를 먹는다는 게 맞는 표현이겠네요!
3. 레몬 체리
시트러스 계열의 레몬과 호불호가 갈리는 체리 맛을 조합 특유의 체리 사탕을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인공적이 체리 맛이 아니라 새콤한 레몬이 달콤한 체리랑 잘 어우러져서 나오는 산듯한 맛이었습니다. 뿐만 아니라 적당한 멘솔감이 더해지면서 새콤달콤 상콤한 3콤한 맛이었습니다. 새로운 맛을 액상을 도전하고 찾고 계신다면 레몬 체리 강력 추천!!
4. 그레이프 아이스
"뭐야? 왜 포도 맛을 두 개나 낸 거지?" 라는 의심을 하신다면 기존에 있던 알로에 그레이프 맛과는 다른 맛의 포도 맛 액상입니다. 알로에 그레이프가 청포도 라인이었다면 그레이프 아이스는 뭐랄까? 블랙 사파이어 포도 맛이라고 생각 하시면 편할 거 같습니다. 포도를 통체로 갈아 넣은 달달 상큼한 맛인데 고급 진 맛도 가치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.
-네스티 바 14000 총평_
우후죽순 쏟아지는 일회용 전자담배 시장에서 가성비의 두 가지 모드 기능을 탑재한 네스티 바 14000은 훌륭했습니다.
아쉬웠던 점은
1. 전작에 있던 레드 에너지 맛이 빠졌다는 거
2. 모드랑 에어홀 조절이 동시에 되어서 좋았지만 저 같은 경우 무화량을 높이고 에어홀은 많이 닫아서 쫀쫀하게 피는 편인데 두 가지 기능이 묶여있지 않아도 좋았었을 거 같습니다.
지금 네스티 바 14000 출시 기념으로 매슬로우 자사몰에 들어가서 회원가입 후 매슬로우 유튜브에 있는 14000영상에 응원 댓글, 회원가입 이메일 남겨주면
추첨을 통해 네스티 일회용 기기를 나눠주고 있으니깐. 빨리 참여하세요!!
Comments
Post a Comment